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배송오류지만 제품은 만족해요

작성자 김영숙(ip:)

작성일 2021-03-15

조회 241

평점 4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금요일 저녁8시13분 배송완료 문자받고 집에 귀가하니 제품이 없는거에요ᆢ 그큰게ᆢ 시간도 늦고 배송조회하니 알바생:연락처있길래 문자보냈죠ᆢ 제품이 없어 그러니 확인하고 연락달라고ᆢ 담날 아침에 연락도 없고 불안하여 전화하니 연락안되고 영업소 핸드폰도 통화안되고ᆢ 영업소 사무실로 연락하니 점심시간이라 통화안되고 점심시간후 통화하다보니 배송주소가 전혀틀리다하니 저보고 찾아가라네요ᆢ 기사님도 바빠서 없고 나비드본사도 쉴테니ᆢ  통화하며 회원가입한 주소보니 전 맞게 기재했는데ᆢ 어찌됐을까요?? 제가 왜 찾아야하냐니 기사가 없다고 ㅡㅡ^ 다행인건 같은동네? 주소지 확인하고 제가 찾아왔네요ᆢ 무거워서 낑낑대며ᆢ  대체 주소지가 왜 다른곳으로 된건지ᆢ 본사부터인지ᆢ 택배사에서 부턴지ᆢ 


제품에 만족하지만 아직도 처리과정 생각하면 열이 뻗쳐 별하나 빼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나비드라텍스

    작성일 2021-03-16

    평점 3점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나비드 입니다.
    먼저 나비드를 믿고 구매해주신 제품인데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드립니다.T.T
    주문접수 시 수령지 주소지는 요청주신 주소지로 접수를 도와드렸습니다.
    정확한 진행사항은 택배영업소와 연락하여 재차 확인을 할 예정이며, 한번 불편을 드린점 너무나 죄송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 잘 수용하여 좀 더 좋은 제품과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나비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