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니브오가닉인지 펠리체인지 알수가 없네요

작성자 박재현(ip:)

작성일 2019-11-27

조회 56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10월에 온라인몰을 통해 느브 오가닉 (K-15Cm) 메트리스를 구매한 사람입니다.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입장일 걸로 예상 하고 글을 올리겠습니다.


나비드 측에서 걸려온 전화

판매자: 배송전날 쯤 니브 오가닉 제품이 원료 수급이 안되서 내용물은 펠리체 제품으로 하고 커버는 니브 오가닉으로

           제작해서 보내드려도 될까요?

구매자: 왜 이제 알려주며, 그정도는 대비를 해야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물었고 수입절차 중 문제가 있었다는 등등의

           답변을 듣고 불편하면 제품이 정상으로 양산이 되면, 교체도 가능하냐고 물었고 판매자는 가능하다고 함

판매자: 니브오가닉보다 더 상위 제품이 펠리체 제품이라고 하였고, 예정된 날짜에 배송가능하다고 함

구매자: 네 사용해보고 문제가 있으면, 니브 오가닉 제품으로 교환 요청을 하겠다고 하고 종료함


이후 제품을 자세히 보니 니브오가닉 커버에 스티커는 펠리체가 붙어 있네요

과연 이 제품은 어떤 제품일까요?

또한 구매자에게 고지하지 않았던 부분이죠!, 펠리체 제품이 단종이 된건가요?

단종이 예상되거나 계획이 있었으리라 생각이 들고, 구매 후 바로 단종된 제품을 구매하게된 상황이네요

왜 단종된 건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91118_225727808.jpg , KakaoTalk_20191118_225728985.jpg , KakaoTalk_20191118_225730003.jpg , KakaoTalk_20191118_225731266.jpg , KakaoTalk_20191118_22573187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나비드라텍스

    작성일 2019-11-27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나비드를 믿고 구매하여 주셨는데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 관련해서는 고객님과 직접 통화하였습니다.
    이후 문의사항 있으실 시 나비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남겨주신 후기작성을 바탕으로 사은품발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나비드와 함께 건강하고 편안한 꿀잠 주무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숙면을 기원합니다. :)
    소중한 후기작성 감사드립니다.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