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나비드 매트리스가 만족스러워 신혼초부터 10년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2년전쯤 매트리스도 바꿀겸해서 모션베드 프레임과 함께 재구매해서 사용했는데 2달전쯤 애가 전동침대 어댑터 (?)를 고장내서 a/s를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댑터 재고가 없다고 말하기만 하고...
일반침대야 a/s 받을 일이 없겠지만 모션베드의 경우 전기를 사용하는 부분이 있어 조치를 취해야 할 일들이 생길텐데 저 말고도 이런식으로 a/s를 한다면 문제가 있을 것 같네요
공짜로 a/s를 바라는 것도 아니고 연락도 없이 마냥 기다리고 있으려니 답답합니다.
모션베드 사시는 분들은 a/s부분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나비드라텍스
작성일 2020-02-25
평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을 읽으면서 얼마나 실망
하셨는지 그마음 알수있습니다.
바로 처리하도록 지시하였으며 마무리까지 잘관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서비스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많이 어수선합니다. 고객님 건강관리 잘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나비드 대표 유용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