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실망임...

작성자 조수영(ip:)

작성일 2020-02-25

조회 492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나비드 매트리스가 만족스러워 신혼초부터 10년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2년전쯤 매트리스도 바꿀겸해서 모션베드 프레임과 함께 재구매해서 사용했는데 2달전쯤 애가 전동침대 어댑터 (?)를 고장내서 a/s를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댑터 재고가 없다고 말하기만 하고...
일반침대야 a/s 받을 일이 없겠지만 모션베드의 경우 전기를 사용하는 부분이 있어 조치를 취해야 할 일들이 생길텐데 저 말고도 이런식으로 a/s를 한다면 문제가 있을 것 같네요
공짜로 a/s를 바라는 것도 아니고 연락도 없이 마냥 기다리고 있으려니 답답합니다.
모션베드 사시는 분들은 a/s부분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9388538F-EDB0-4905-B5C5-283E8BF9225E.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나비드라텍스

    작성일 2020-02-25

    평점 3점  

    스팸글 조ㅇㅇ 고객님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을 읽으면서 얼마나 실망

    하셨는지 그마음 알수있습니다.

    바로 처리하도록 지시하였으며 마무리까지 잘관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서비스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많이 어수선합니다. 고객님 건강관리 잘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나비드 대표 유용규 올림.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